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선호 k 배우 혼인빙자 네이트 판, 고함 소리지른 장면, 소속사 과거사진

by minchoba 2021. 10. 18.
반응형

최근 갯마을 차차차에서 순둥순둥 하고 촉촉한 눈빛과 뽀얀 피부, 선한 인상으로 많은 여성분들이 이상형으로 꼽았던 김선호 배우의 충격적인 사연입니다. 저도 갯마을 차차차를 보면서 사람 좋아 보인다고 생각했는데 또 다른 모습을 알게 되어서 역시 연예인은 믿을 수 없는 존재다...라는 것을 또 한 번 알려주네요

사건의 전말은 '네이트판' 이라는 포털사이트에 익명의 여자가 '대세 배우 K의 실체를 폭로합니다"라는 글을 올린 것으로 시작됩니다.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
라는 굉장히 분노에 찬 글이었습니다.

그녀는 본인을 k모 배우의 전 여자 친구이라 소개하며 안타까운 사연을 전했는데요
티브이와 너무 다른 그의 모습에 글쓴이는 정신적인 피해를 많이 당한 것 같습니다.

저도 과거에 저를 너무 힘들게 했던 사람이 있었는데 길 가다가 비슷한 실루엣이나 비슷한 목소리가 들리면 심장이 벌렁거리고 머리가 까매지더라고요.


"그냥 그의 인성만 쓰레기라면, 시간 아깝게 이런 폭로도 하지 않을 거예요."

"혼인을 빙자해 작품 할 때 예민하다는 이유로 일방적인 희생을 요구했던 그의 인간 이하의 행동들"

"헤어진 지 4개월이 넘어가며, 그래도 한 번은 진심으로 용서를 구할 줄 알았습니다."
무려 둘은 2020년 초부터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보통 다른 사람들 기사를 봐도 저는 왜 피임을 제대로 안 했을까 라는 생각도 하던 사람입니다. 저 또한 만나는 동안 피임을 했지만, 몸이 안 좋아서 잠시 한두 달 끊어야 했고.... "

작년 7월에 김선호 k배우의 아이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여자분이 임신 사실을 알리자 그는 결혼을 미끼로 계속 미뤄왔고 여자분은 자궁이 약하여 이번에 낙태하게되면 영원히 아기를 가질 수 없을 것이라는 병원의 진단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 촬영중이던 그가 촬영을 마치고 저희 집에 와서 몇 날 며칠을 제 입에서 낙태하겠다는 얘기를 들을 때까지 거짓 회유를 하는데, 그때가 임신 6~7주라 배가 너무 뻐근하고 아팠거든요. 분명 얘기했는데 그 와중에 오자마자 "지금은 안에다 해도 되지 않느냐 하면서, 관계를 요구하며 안에 하더군요. 그리고 이제 니가 진짜 내 것 같고 내 가족 같고 그렇다고."

그리고 김선호 배우는 손해배상 등 을 운운하며 2년 뒤 결혼하자 하고 낙태를 요구했다고 합니다.

결국 그녀는 낙태를 했고, 그 와중에 김선호씨는 동행하지 않고 지인을 아이 아빠인 척 보냈다고 합니다.
대세배우는 역시 다르군요. 그 후 치료비 200만원을 보내줬다고 하네요


김선호씨가 승리했네요.. 적어도 어제까지는요


"티브이 속 이미지와 다르게 그는 냉혹하고 정이 없었습니다. 매일 같이 일하는 사람들을 욕하기 일수였고"
"상대역이나 배우들 연기를 너무 못한다. 한물갔다고 평가했었죠. 지금은 인터뷰에서 너무 달달하게 잘하던데 역겹네요."

"드라마로 뜬 다음에 하지 않던 행동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상한 핑계를 대며 자기 핸드폰에서 제 사진을 다 지우고, 제 이름도 남자로 바꿔놓고"

"소속사에서 디스패치의 우리 연애가 찍혔다고 말하면서 저와의 관계 때문에 소속사에서 힘들어한다."

"실제로 제 컴퓨터에서 직접 본인의 사진을 지우기도 했고요, 저도 순진해서 그때 저와의 관계가 사랑하는 사람의 일을 그르칠까 봐 움츠러들었고 제가 죄인인 양 그렇게 해주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k 배우는 제가 낙태를 한 이후부터 저와의 흔적을 지워가고 있었습니다.

그런 흔적을 지우고 못 보는 횟수 늘어가고... 생각할 시간이 1달이 넘고... 일방적으로 이별 통보를 받았습니다."


험담도 엄청 하고 다녔나보네요... 아무튼 이번 네이트판 김선호 k배우 사건을 통해서 정말이지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찾다 보니 김선호 배우의 과거사진이 나오는데요 이번 사건 때문인지 ㅠ 인상이 지금과 너무 다른 느낌...


김선호 고함 소리 지른 장면은 1박2일에 나오는데요
PD가 무리한 부탁을 하자 진심으로 정색하며 야! 소리치고 모자를 벗는 행동을 합니다.
주변 패널들이 말리고.. 뭐 예능이니 그럴 수 있죠


k배우가 김선호라는 사실이 알려진 계기는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K배우는 김선호였다. 라는 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알려졌습니다. "김선호에 관한 폭로가 나오자 그간 언론에 친화적인 태도를 바꾸고 전 직원이 연락을 끊고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김선호씨 소속사인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내고 있지 않는 상황입니다.

아무튼 이번 사건으로 팬으로서 충격이네요.. 두 분의 관계가 잘 해결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