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영아 일본 배우 모델 Youna ヨンア 남편 시바 고타로 과거 집위치 시부야 인기 일본 집값

by minchoba 2021. 10. 25.
반응형

25일 오전 '프리한 닥터M'에서는 일본에서 톱스타이자 일본 여성들의 워너비로 불린다는 김영아씨에 대해서 다뤘습니다.

김영아는 1985년 서울에서 태어나 2003년 한국에서 연기, 광고모델등을 시작으로 연예계에 진출했습니다.

논스톱 3에서 최민용의 여동생 역할을 맡았다고 하는데 그 당시에 동글동글한 눈망울과 큰키가 눈에 띄어서 저도 기억이 납니다.

 

 

이후 일본에서 먹힐 얼굴이었는지 일본 연예계 관계자가 러브콜을 보내오고, 집, 차, 현지통역 제공 등 파격적인 대우를 해줘서 일본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소속사에서 벤츠를 뽑아줬다는 말도 있는데 검증된 바는 없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활동명은 Youna ヨンア 연아라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패션잡지 oggi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2012년도까지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일본 여성들의 워너비가 됩니다. 

오찌 잡지의 최초 외국인 모델이었다고 합니다.

특히 여자들의 인기도가 굉장히 높아 20~30대  지지가 상당합니다.

 

여성들 뿐만 아니라 일본 방송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고 한국 여성은 영아처럼 이쁩니까? 라는 질문을 받을 정도로 남자들도 좋아한다. 2009년도에는 NHK 한국어강좌 프로그램 메인 mc로 활동했다.

원래 일본에서 한국어 강좌는 1984년에 시작되었는데 당시 반응이 미미했고 2000년대 들어서 한류 열풍이 불면서 한극

어에 관심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NHK한글강좌 교재도 22만부를 발간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출처 : Jnews

 

2000년대 들어서 NHK 한글강좌에는 윤손하, 유민 등이 맡아왔고 2010년에 김영아씨가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일본에서의 인기가 한국까지 들리자 많은 한국 기업들이 그녀를 광고모델로 사용했는데 2010년 최지우와 함께 일본 음료광고를 촬영하고, 한국 관광 홍보대사, CJ비비고의 막걸리 광고 메인 모델로 발탁되어 비빔밥 도시락 광고를 촬영했다. 

 

 

두분이 같이 찍은 광고를 보니까 일본스타일, 한국스타일 확 다르네요

 

일본인들의 미의 기준은 작은 얼굴, 큰눈, 키보다도 비율을 중요시 생각한다고 합니다.

우리와 같은듯 다른 이미지입니다. 방송뿐만 아니라 모델로도 열심히 활동하는 김영아는 패션쇼 파이널 무대, 잡지 메인커버 등을 촬영하며 활발하게 활동합니다.

 

그녀가 한창 활동하던 시절에 키 173cm 몸무게 42kg BMI 14를 기록하였는데,  79-59-87cm의 환상적인 보디라인을 뽐냈습니다. 

그런 그녀는 2009년 4월 한국인 청년 사업가 강도환과 결혼했습니다.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장거리 부부생활을 해서일까요 결혼 4년만에 이혼하게됩니다.

 

 

2014년 사업가 시바 코타로와 재혼합니다.

여기서 시바 코타로와 결혼하며 또 이슈가 됩니다.

 

시바 고타로

 

시바고타로는 1973년생으로 일본의 사업가입니다. Office48과 그래 시즈의 대표이사이며

시바 고타로는 일본의 대표그룹 AKB48을 만든 사람입니다.

우리나라로 따지면 이수만, 박진영 같은 인물..

이미 그가 30대였던 시절부터 각종 언론에 어마어마한 재력가라고 소개되었을 정도입니다.

수억 원대의 슈퍼카 3대를 소유하고 31세에 이미 연봉 1억엔 달성 ㄷㄷ

 

Akihabara48의 줄임말은 AKB48은 사실 멤버가 48명인 여자그룹이 아니고 시바 고타로가 좋아하는 숫자 48을 넣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숫자에 맞게 엄청난 숫자의 걸그룹을 만들자! 

하여 AKB48이 탄생했습니다.

 

단순히 AKB48만 만든 사람이 아니고 엔터테인먼트 사업, 요식업, IT 등에서 거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김영아는 도쿄의 150평대 멘션에 거주하며 화려한 일본 라이프를 공개했는데요

그냥 도쿄도 아니고 도심 5구라고 있는데 그중 하나라고 합니다.

(치요다구=황궁, 국회의사당 위치, 츄오구=긴자, 미나토구=아오야마, 롯본기힐즈, 신주쿠구, 시부야구)

참고로 미나토구의 8평 미만 원룸 월세가 월 140만원이라고 합니다...좀 괜찮은 방은 200만원 ㄷ ㄷ

 

김영아가 거주하는 집은 도쿄도, 시부야구의 아파트인데 그들 부부뿐만 아니라 유명한 연예인들이 거주하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집세는 평균 1500만원~5000만원

 

 

내부도 으리으리합니다. 그래서인지 월세가 장난이 아니군요 

김영아 씨는 본인이 직접 참여한 브랜드 COEL 의 디렉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영아의 현재 모습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http://www.instagram.com/youn1029

 

아들이 김영아를 닮은 건지 너무 귀엽고 잘 생겨서 저도 한참을 구경했습니다.

행복하게 사는 것 같아서 보기만 해도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