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버는 정보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번호

by minchoba 2021. 3. 5.
반응형

 

우리카드.. 사정이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사용하는 카드인데요 

개인적으로 고객센터가 너무 불편해서 선호하지 않는 카드사 중에 하나입니다.

그런데 필요한 서류가 있어서 상담원을 연결하려다가 상담원 연결까지 넘어야 할 산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는데요 ㅠㅠ

 

사실 홈페이지에서 발급신청해도 괜찮은데 pc에서 신청하려면 보안 프로그램 공격받아야 하고 외부라서 마음이 너무 급했어요 그래서 고객센터로 우선 전화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번호는 1588-9955입니다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면 누르는 서비스, 말로 하는 서비스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말로하는 서비스가 더 불편해서 누르는 서비스를 선택해요

 

그런데 아무리 들어도 제가 찾는 서비스가 없더라고요 

영수증만 재발급 신청하면 되는 건데 어디에도 영수증 재발급 안내가 없었어요!

대부분 고객센터는 0번 누르면 바로 상담원 연결인데 우리카드 고객센터는 그런 기능이 없더라고요

 

여러 번 시도 끝에 드디어 알아냈습니다 (심지어 세 번이나 다시 전화했어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

 

1588-9955 → 1번 → 1번 →카드번호 또는 휴대폰 번호 → 카드 비밀번호 4자리 →0번

 

이 순서대로 누르시면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9시~18시까지입니다.

기본 상담이 이 시간대에 가능하며 분실, 보이스피싱 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이니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세요

 

아래는 각 번호별 연결되는 서비스입니다.

 

1번 = 개인고객

2번 = 가맹점

3번 = 기업카드/ 복지카드

4번 = 카드 신규, 단순문의 비회원

5번 = 선불카드/기프트카드/산림복지 서비스

7번 = 카드 비밀번호/ 사용 등록

8번 = 카드분실/ 보이스피싱 신고 / 해외거래정지

#버튼은 결제대금 이용한도 조회 등 주요 서비스

 

 

대기시간은 다른 카드사에 비해서 좀 있는 편이었어요

우리카드는 서비스 개편 좀...

얼마나 어려우면 구글에 '우리카' 까지만 검색해도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이 나와요

 

지금까지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 방법과 고객센터 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급하게 이용하실 분들께 유용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