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꿀팁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에서 하는법

by minchoba 2022. 4. 11.
반응형

최근에 날씨가 따듯해지면서 거리에 꽃이 많이 피었는데요, 주말에 벚꽃구경 갔다가 시선이 닿지 않는 곳에 신기한 꽃이 보이더라고요. 이름이 궁금해서 구글 이미지 검색이 이용해봤습니다.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 하는법을 알려드릴게요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에서 하는법

 

1. 사파리에서 '구글' 접속 후 검색창에 '이미지 검색'을 입력합니다.

 

 

 

2. 그럼 가장 첫 번째로 'Google 이미지'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아래 서포트 사이트가 아닌 일반 구글 사이트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3. 앗 접속했더니 처음과 같이 똑같은 구글 화면이 나오네요

당황하지 마시고 아이폰 왼쪽 상단의 '가가'를 눌러줍니다

 

 

4. 그럼 이렇게 메뉴들이 쭉 뜨는데요 '데스크톱 웹 사이트 요청'을 클릭합니다.

 

 

 

5. 그럼 화면이 바뀌면서 없던 카메라 아이콘이 생겼어요

 

 

 

6. 카메라 아이콘을 누르면 '이미지 url 붙여넣기' 또는 '이미지 업로드 중' 버튼이 뜹니다.

저는 제가 찍은 사진 속 꽃의 이름이 궁금하니까 '이미지 업로드 중'을 누르고 '파일 선택'을 눌렀어요

 

원하는 사진을 선택해주세요

 

 

 

7. 그러면 이렇게 사진 속 꽃의 정보가 나오네요, 제 경우는 꽃이 여러 개라 'botanical gerden'으로 정보가 나왔는데 아래 유사한 이미지에서 찾아보니 제가 궁금했던 저 옥수수콘 같은 꽃의 이름은 루핀플라워 'Lupine' 이라는 꽃이네요

 

 

구글 이미지 검색을 통해서 아이폰을 통해 모바일로 바로 정보검색도 가능하고 자주 이용하는 기능입니다.

특히 요즘처럼 다양한 꽃이 만개했을 때 사용하기 너무 좋더라고요. 아이폰에서도 구글 이미지 검색이 가능하니 사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